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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북스, 2011.02.21

 

부제 : "100년이 지나도 통하는 스토리 세일즈의 힘"

[책 소개]
최고의 세일즈맨은 탁월한 이야기꾼이다!

탁월한 이야기꾼 김창국이 들려주는 스토리텔링 노하우『스토리를 팔아라』. "고객에게 상품을 팔지 말고 이야기를 팔아라. 그러면 모든 세일즈맨은 성공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말하는 메트라이프 대원MGA 김창국 대표의 성공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한다. 본문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줘야 하는지, 어떻게 말해야 고객이 공감하는지, 왜 최고의 세일즈가 스토리에서 나오는지, 세일즈왕이 되는 스토리텔링의 법칙, 실전에서의 스토리 활용법 등을 알려준다. 세일즈에 힘들어하거나 성공에 목말라하는 직장인에게 효과적인 지침서 역할을 해줄 것이다.

 

[목차]

0. 프롤로그 세일즈에서 스토리를 꺼내라

 

1. 최고의 세일즈는 스토리에서 나온다

  • 내 자신이 스토리가 된다
  • 철학과 프레임은 스토리 시작을 위한 창이다
  • 스토리의 주제는 삶
  • 세일즈가 스토리를 만났을 때
  • 속단하지 마라
  • 열정의 온도
  • 세일즈 휴머니즘

 

2. 세일즈왕이 되는 스토리텔링의 법칙

  • 사람을 움직이는 세 가지 법칙
  • 설득의 3원칙
  • 커뮤니케이션의 법칙
  • 공감의 법칙
  • 칭찬의 법칙
  • 목소리의 법칙
  • 본능의 법칙
  • 해피콜의 법칙
  • 태도의 법칙
  • 협상의 법칙
  • 몰입의 법칙
  • 질문의 법칙

 

3. 실전에서 바로 써먹는 스토리 활용편

  • 매직 워드로 대화를 주도하라
  • 요약과 이분법을 이용하라
  • 적절한 스토리의 활용
  • 세일즈 프로세스와 구매심리 프로세스를 익혀라
  • 고객의 니즈를 환기하라
  • 프로세스에 충실하라
  • 프로세스에 충실해야 청약의 성과를 맛볼 수 있다
  • 친구나 지인은 더욱더 철저히
  • 어려울수록 돌아가라

 

09. 에필로그 생각은 행동의 씨앗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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