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예출판사, 2014.11.01

 

부제 : "기존 시장을 뒤엎고 고객을 유혹하는 혁신 전략"

[책 소개]
《디지털 파괴》는 좀더 근본적인 시선으로 디지털 세상을 다루었다. 디지털 파괴의 핵을 짚어내어 스티브 잡스나 마크 저커버그 같은 한두 명의 사람이 아닌 현존하는 기업부터 개별 직원 등 누구나 더 나은 세상이 확실한 ‘디지털 파괴’의 물결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라며 조목조목 구체적 방법을 전한다. 제임스 매퀴비에 따르면, 과거 몇십 년간 되풀이되어 온 ‘좀 더 나은 제품을 좀 더 값싸게’라는 산업 파괴의 패턴은 이제 효력을 잃었다. 그는 막강한 디지털의 힘으로 기존 비즈니스를 뒤집는 생생한 산업 현장을 이 책에서 소개한다.

[목차]

1. 디지털 혁명이란?

  • 디지털 파괴 : 정의와 중요성

 

2. 디지털 파괴자의 사고방식을 갖자

  • 비즈니스를 바꾸기 전에 사고방식을 바꿔라
  • '무료 비즈니스'가 디지털 혁명을 이끈다
  • 디지털 파괴자는 디지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한다
  • 디지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라

 

3. 디지털 파괴자처럼 행동하라

  • 더 많은 아이디어를 더 빨리 생산하라
  • 총체적 제품 경험을 제공하라

 

4. 지금 당신 자신을 파괴하라

  • 당신의 디지털 파괴 준비 수준을 평가하라
  • 디지털 파괴에 이르는 길
  • 미래 파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