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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06-101] 효과적인 회의 방법(2)

회의의 결과가 효과적이기 위해 회의를 운영하는 리더에게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1. 회의 시작 며칠 전, 회의 시 논의할 내용에 대해 주요 사항을 공유한다.
2. 회의 시작 10분 전, 회의 참석자들에게 곧 회의가 있음을 공지한다.
3. 회의 시작 시, 회의를 주관하는 직원이 주요 회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도록 한다.
4. 회의 시작 시, 주요 회의 내용에 대한 리더의 주관적인 의견을 언급한다.
6. 회의 중, 공통 주제에 대해서는 참석자 개개인이 한 번씩 의견을 제시하도록 한다.
7. 회의 말미에 그 날 회의의 주요 결론(결과와 미완 사항)에 대해 리더가 정리한다.
* 미완 사항의 경우, 추가 회의가 필요한 사항은 추가 회의 일정을 미리 정한다.
8. 회의 종료 후, 주요 결론에 대해 문서로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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