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의장, 2004,05.15

 

[책 소개]
세일즈에 대한 입문서이자 전문서. 세일즈맨과 세일즈우먼의 성공한 세일즈 경험담들을 엮었다. 이 책은 개인의 어떤 특정한 생각, 말, 행동, 등이 어떻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었는지에 대해 말해준다. '세계 최고의 세일즈맨'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자동차 판매왕 '조 지라드', 미국 최고의 생명보험설계사 '배리 케이', 런던에 본부를 둔 포시즌즈 호텔 CEO '이사도어 샤프'를 포함한 42인의 성공 세일즈 스토리를 담았다.

 

[목차]

1.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져라

 

2. 처음 만남을 잘 가져라

 

3. 나를 믿게 만들어라

 

4. 창의적으로 사고하라

 

5.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라

 

6. 고객에서 긴박감을 주어라

 

7. 반드시 거래를 성사시켜라

 

8. 사후 서비스를 철저히 하라

 

 

 

 

반응형
반응형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