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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의 종류를 따로 구분하는 것이 무의미하긴 하나,
혁신에 대한 낮은 인식으로 인해 이해를 돕기 위해
기술, 제품, 서비스, 마케팅, 경영, 사회, 정부 등으로 구분하여 알아본다.
좁게 예를 들자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불을 개는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
유명한 자기개발 서적을 읽고
최소 1년 이상 완전히 습관이 될 때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자기의 생활습관(특히 일어나자마자 하는 습관)을 바꾸는 계획을 면밀하게 수립하고,
이를 몇 번의 실험을 통해 그 계획을 수정/보완하여
완전한 습관화가 되도록 하는 노력 및 과정이
자기혁신의 좋은 사례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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